드림클래스 합격 확인 빠르게 하는법 + 드림클래스 3박 4일 연수

1. 드림클래스 합격 확인 빠르게 하는 법

 면접을 보고 나서 통상적으로는 2주 후 합격자 발표를 한다. 뭐 그때 가서 기다리면 되기는 하지만, 드클은 리스크가 크기 때문에(방학을 통째로 날려버릴 수 있다..) 미리미리 확인하는 게 여러모로 좋다! Official한 것은 아니지만 저번 캠프때도 되었고, 이번에도 되는 것을 확인했기 때문에 팁으로 올린다. 



 합격을 하면 이런 창이 뜬다. '면접전형'에 합격이라고 뜨는 것. 근데, 합격자 발표 이전에는 '대기'라던지 합격 이외의 말로 써져 있다. 이 때는 다른 부분을 보면 된다. 어느 부분일까?



 빨갛게 칠한 이 부분을 보면 된다! 합격한 사람은 이 부분이 '강사'로 되어 있다!

+ 자신이 어느 학교로 배정되었는지를 보고 싶으면,


1. <마이페이지> 창에 들어간다. 


 2. 왼쪽에 <학생관리> 창을 들어간다. 그러면 자신의 학교를 확인할 수 있다.


 3. 혹시 확인이 안 된다면 <참여 이력>을 누른다. 그러면 확인할 수 있다.




-------------------------------------------------------------------------------------

 사람은 참 어리석다. 지난번에 그렇게 고생해놓고 이번에 또 드림클래스에 참여하게 되었다. 250만원을 받고 잘 제테크 해서...(삼성전자 2주를 샀는데 모두 주식 가격이 올라서 300만원이 되었다!) 원금을 보존했고, 이번에 또 250만원을 받으면... 또 주식을 살 수 있다!

처음 했을 때와, 두번째의 마음가짐은 조금 다른 것 같다. 아무래도 이 드림클래스의 끝이 어떻게 될 것이라는 걸 알기 때문일까? 스포일 당한 영화를 본 기분... 그래서 조금은 아쉽기도 하지만... 새로운 아이들 볼 재미에 벌써부터 설렌다!

이번 여름 캠프 3박 4일은 성균관대에서 진행되었다. 간략한 프로그램은 이랬다.





 1일차에는 내가 늦게 와서 잘 모르겠고, 4일차에는 선생님들 퍼포먼스 발표 및 수료식을 했기에 별다른 것이 없었다. 
3일차 시범강의 실습시간. 각 과목의 현직 선생님들의 꿀팁을 배울 수 있다
이건 나! 리더십 시간에 내가 쓴 글이 대표 사례로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실 졸다가 발표해서 무슨 말을 600명 앞에서 했는지 모르겠다....

이건 내가 썼던 '리더십'에 관한 내용


수업강사 분임토의 시간에 선생님들끼리 지키자고 한 내용.
빡세다...;;;; (굳이 이럴 필요가 있을까 싶다. 그래도 다 큰 성인인데..? 특히 2번 같은 것)
우수강사 간담회~ 지난번 같이 경북대 캠프에서 고생했던
강태준 강사가 600명 중 대표로 자리에 섰다. 대단하다.
선생님들의 퍼포먼스 발표시간!
4일 차에는 각자 드림클래스에 임하는 자세를 퍼포먼스로 표현하는 시간이 있다.
부산대 캠프

충남대 캠프. 우산 퍼포먼스를 하셨다.

 이렇게 정규로 시간을 보내면~ 저녁 일과가 끝나고 선생님들끼리 한잔 한다.
우리 조는 12명으로 여선생님 6명, 남선생님 6명의 황금비~로 구성되어 있었다.











이건 예전 경북대 겨울캠프 진행했고, 이번에도 함께하게 된 선생님들과 같이 한컷~
참고로 지난 캠프 때 좋은 성적을 받으면 다음 캠프에도 쉽게 참여할 수 있다.




또 3주간 고생하러 간다~ ㅠㅠ




댓글

  1. 혹시 결과 미리 확인하는법이 언제부터 가능한가요?? 면접 일요일에 봤는데 저렇게 바뀌어 있지 않건데 떨어진건가 해서요ㅠㅠ

    답글삭제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