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담 앤써 ,클럽 앤써(Club Answer), 최고!

수원, 분당 거주민들이 많이 찾는 강남 // 인천, 일산 거주민들이 많이 찾는 홍대 의 클럽에는 새벽 다섯시까지 사람들이 끝까지 놀고 있습니다. 왜냐하면 첫차가 없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이번에 소개하고자 하는 곳은 왠만한 강남 거주민들이 많이 모이는 청담 앤써, 클럽앤써입니다.

소개: CLUB ANSWER 

찾아가는 길 : 청담역에서 내려서 엘루이 쪽을 향해 걷다 보면 큰 사거리가 나옵니다. 좌회전하여 가다 보면 김치찌개 집이 나오는데 맞은편이 CLUB ANSWER입니다.

택시타고 갈 때 : 프리마 호텔에서 내려달라고 하면 됩니다. 맞은편에 클럽 앤써가 있습니다.

참고할 점 : 클럽 앤써는 금요일 밤, 토요일 밤 만 엽니다. 주중에 열지 않습니다!


-앤써 추천 이유-
1. 내부가 꽤 넓다는 점입니다. 강남의 MASS와 비교하면 2배 정도의 규모입니다. 2층도 많이 넓습니다. 테이블도 여유있게 넓어서 파티할 때 좋을 듯 하네요.
2. 뜨네기들이 별로 없습니다. 아무래도 접근성이 조금은 떨어지다 보니 '한번 놀 때 제대로 놀자' 라는 마인드의 사람들이 많은 듯 합니다.
3. 선남 선녀들이 모인다. 예전엔 물관리로 유명한 클럽 앤써였죠. 지금은 그렇게 심하지는 않지만, 관광객들이 관광명소로 찾는 홍대의 여러 클럽들 보다는 훨신 낫습니다. 놀란 건 애래 강남의 여러 클럽들보다 성괴가 많이 없다는 것! 진짜 선남선녀들이 많이 모입니다.

-클럽 가기 전 알아두면 좋은 사항들-
1. 물건 보관료가 5천원이라 조금 비쌉니다.
2. 주변에 ATM되는 곳이 편의점 하나밖에 없어 현금을 미리 준비하는 것이 낫습니다.
3. '클럽믹스' 라는 앱을 깔면 무료 게스트 입장이 가능할 때가 있습니다. 대체로 11시 30분 이전, 애프터 3시 30분 이후에만 가능합니다. 다만, 입장 줄이 길어 30분~1시간 정도 기다려야 하는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4. 입장료는 3만원(1 FREE DRINK 제공), 테이블은 개별 문의해야 합니다.


-남자들에게-
1. 뉴에라 스타일의 힙합퍼들은 입장 거부 경우가 있을 수도 있습니다. 깔끔한 셔츠가 더 좋을 듯
2. 여름에는 반바지는 VIP 아닌 이상 입장 거부입니다. 참고하시길



개인적으로는 홍대가 부담없이 놀 수 있어 좋은데, 청담은 '한껏 멋내고 놀아보자'라며 가는 곳이랍니다. 청담 클럽, 클럽 앤써 강추!!


댓글